FashionZin :: 마이클잭슨이 등장하는 게임도 있었다. 문워커 게임


마이클잭슨 사후 전세계 언론들은 지금까지의 폭력에 가까운 행태를 벗어나,
고인에 대한 그리움과 고인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180도 바뀌어진 보도를 하기에는 언론들과 매스미디어의 마이클잭슨 난도질 하기는 거의
신들림 지경이었습니다.

아동성추행. 성형중독. 이혼. 네버랜드파산.  등등. 코미디프로들은 앞다투어 그의 우스꽝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개그의 소재를 만들기 까지 했었죠.  이건 세계적인 유행이었습니다.
최근에는 모 개그프로에서 마이클잭슨 사후 시점에 그의 외모를 가지고 개그소재를 한 방송을 함으로 많은 질타를 받았었죠. 물론 마이클잭슨이 갑작스레 고인이 되기전에 녹화한 건이지만, 그 방송은 세계인의 질타를 받을 수 있을 만큼 민감한 시기에 방송이 되었습니다.

만약 아이들에게 마이클잭슨이 누구냐? 물어본다면.
그들은 성형중독에 걸린 괴물. 변태성욕자로 볼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마이클잭슨의 음악성은 그와 같은 세대에 산다는것 조차 행복하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엄청났습니다.

그의 전성기 시절에는 그의 모습 하나하나 특징을 잡어 게임이 나올정도였으니 말이죠.
고인이 된 지금 그를 애도하며. 그가 등장했던 게임을 간단히 소개하며 글을 마칠까 합니다.

특정인물 개개인이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당시의 관심을 받았다는것은 지금도 상상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마이클잭슨 그가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그의 히트곡들이 배경에 깔리며 신나는 비트와 함께 악당을 물리치는 모습은 어린이들에게 꿈을 심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음악성과 당시 어린이들에 대한 꿈을 열어준 마이클. 당신이 살아있을때 앨범이라도 변변치 사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덧.  충격입니다.  마이클잭슨 아동성추행 합의를 했던 당사자가 자신의 아버지가 꾸민 거짓이라는게 밝혀졌네요.
      진정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던 마이클잭슨에게 씻지못할 주홍글씨를 새긴 대 사건이.. 돈을 노린 범죄였다니..      

PS. 밑의 동영상 4분47초에 나오는 필살기가 재밌습니다.  악당들과 갑자기 군무라뇨?!




-패션매니아-

                                    [Reader의 추천은 Writer의 가장 큰 동기부여중의 하나입니다.]
Posted by vwROCKETwv
,